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 여인의 향기 - 캠핑신! (몽벨)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여인의 향기 입니다


제가 갠적으로 이동욱을 너무 좋아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걸때 빠져부렀음^^)


드라마 안보는데도 불구하고 찾아 보고 있어요.


지난주꺼 몰아보는데 캠핑 씬이 나오네요 ㅋㅋㅋ



요새 캠핑에 맛들려서 안그래도 좋아하는데..^^

흥미진진하게 봤다능.







텐트치는 김선아.


너무 빠졌어요....







.. 키쓰신.. >.<







난중에 텐트 넘어간거 보고 혼자 낄낄 거렸다는ㅋㅋㅋㅋ 푸하하





텐트는 몽벨에서 협찬해줬나봐요


보통 텐트는 칙칙한 색깔 (초록이라던지.. 똥색) 많은데

여인의 향기에 나온건 색깔이 상큼해서..

그새 찾아봣다는.. ㅋㅋ


몽벨홈피에서 보니 저거 같은데 긴가 민가 하네요.




여튼 이번주 여인의 향기도 기대되네용!





[이벤트 정보] 몽벨/아웃도어 기능성제품 - 몽벨 프루브(PROVE) TEAM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오늘은 참가해보실만한 가치가 있는 이벤트 정보를 가져왔어요



이름하야 몽벨 PROVE 이벤트!^^


몽벨의 기능성 제품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증명하시면 됩니다! (UCC 제작)






참가방법은 일단 몽벨 프루브 팀을 구성하셔야 되는데요

몽벨 프루브 팀이란 Light&Fast 초경량 소재로 만들어진 몽벨 제품의 제품력을 증명하는 2~5인의 팀이에요.


일단 팀을 구성하시면 


초경량 스틱

100FP 구스다운

아그너스 GTX


요렇게 3 제품을 팀원 전원에게 증정한답니다.


3가지의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하시면 되는데요 창의적 방법을 마음껏 사용하시면 되고

UCC 제작해서 올려주시면 


1 300만원

2 100만원

나머지 모든 팀에게 활동비 20만원을 준답니다.



일단 1,2위를 못하더라도 몽벨 제품 3가지를 받을 있고, 활동비도 지급되니까

등산 / 아웃도어 기능성 제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심 좋을것 같아요.


저도 참가 해보려구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가하심 좋을거 같네요^^


 


 



 

 

 

몽벨 PROVE TEAM 2기 모집 시작

 

몽벨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드리는 기쁜 소식입니다.

몽벨 PROVE TEAM 2기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다양한 체험과 함께 몽벨도 즐기시고,  우수 팀원들에겐 다양한 혜택까지 준다니, 산행을 즐기시고 몽벨을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몽벨의 제품을 체험하고 그 기능을 증명하는 PROVE TEAM!

 

혹시, 아직 망설이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 보세요.

2011년 몽벨과 함께 한 시간이 평생의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것 입니다.

 



 

   MONT-BELL PROVE TEAM 홈페이지 바로가기 

 

  MONT-BELL PROVE TEAM 2기 모집 바로가기

 

 

 

 

 


[워킹/하이킹/아웃도어] 웍앤톡(WALK&TALK) 울산점 방문기 : 울산 아웃도어 매장 /울산 등산화 구입처

주말에  울산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울산에 살고 있어서 친구도 볼겸 여행도 할겸 겸사겸사 다녀온 것이죵 다시 서울 올라가려고 울산 터미널에 갔는데

시간이 남아서 근처 구경하다가 웍앤톡 매장을 발견해서 들어갔습니다.

걷고 얘기하라고? 이게 뭔가 싶어서 봤더니 

도보 여행을 위한 용품을 파는 멀티샵이더라구요.

전세계 90여가지의 명품 아웃도어를 파는 멀티 브랜드샵!

집에와서 찾아보니 요래 되있네요

아직 매장이 글케 많은 같지는 않아요. 대치동/압구정/울산 이렇게 3 매장이 있더라구요

울산에 아웃도어 용품 파는 곳이 많은지 어쩐지 모르겠으나..

여러가지를 한번에 보길 좋아하는 사람이라 ㅋㅋ

멀티샵이 좋더라구요

한방에 다양하게 구경

들어가봤습니다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더라구요 ㅋㅋㅋ^^

하이킹, 워킹, 트래킹, 트래블

걸어서 있는건 다있네요

매장 전경

크록스 신발도 있고, 각종 브랜드 등산화/ 워킹화들이 있었어요.

안그래도 아빠 등산화가 낡았길래 하나 사드리려고 하던 참이라

열심히 구경했더랫죠 ㅋㅋㅋ 

예쁜것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기능이 중요하겠지만

알록달록한 색상의 등산복들 ㅎㅎ

아디다스도 있어요.

입점된 브랜드들이 많더라고요

침낭들!

두둥

침낭보면 인도여행할때 생각나서 반가워요 ㅋㅋㅋ

호텔에서도 침낭속에 들어가서 잤는뎅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이벤트 하더라구요.

5 사항이 눈에 띄네요

방문만해도 스포츠 양말 증정!!

저도 양말 한켤레 받아왔답니다 ㅋㅋㅋㅋ 아무것도 안샀지만 - -;;;

시간도 때우고 선물도 받고 

나름 보람찬 방문기였습니다.

아웃도어 용품 멀티샵이 있단것도 알게 됫구요 ㅎㅎㅎㅎ 

울산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하네요.

위치는 터미널 사거리에서 태화강역 방향으로  직진하시면 있어요^^


[다이어트] 효과 만점 등산다이어트/ 등산방법/등산Tip 소개합니다

요즘은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많죠!

하지만 다이어트 정석에 가까울 수록(식이 조절과 운동) 효과가 좋은 같아요.

요요 현상도 오지 않구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등산 다이어트 등산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등산 다이어트의 장점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다/ 등록이 필요없다!

보통 다이어트 하시려고 헬스클럽이나 요가 많이 다니시죠?

한달에 수만원씩 내고 등록 하셔야 하지만..

산은 등록비가 필요 없단 말씀!!!

가까운 산을 무료로 이용해 보아요

2. 탁월한 다이어트 효과!

역시 다이어트로 하는 등산인 만큼 다이어트 효과가 없으면 안되겠죠

산은 한번 타면 중간에 내려오지 않는 이상 적어도 1~2시간 정도는 등산을 하게 됩니다.

그동안 칼로리 소비가 엄청나게 된다는 말씀!

보통 3시간 이상 등산을 하게 되면 1500kcal 이상 소비된다고 하네요.

또한 강도가 낮은 운동을 계속해서 하게 되면 탄수화물이 아닌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험하지 않은 산을 장시간 타게 경우 지방을 효과적으로 연소 있답니다.

내몸에 있는 지방 사라져버렷!!!

3. 근력 강화는 !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뀌기 위해서는 근육량이 중요한데요

등산을 하면 칼로리 소모는 물론 근력 강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등산은 전신 운동이기때문에 평소에 안쓰는 근육을 사용하게 해주죠잉~

4. 풍경 감상 + 기분전환

산에 올라가서 주변 경치 보면 기분 좋아지죠

그리고 뭔가 해냈다는 성취감도 들구요

실내에서 하는 운동에서는 절대 얻지 못할 것들입니다.

그렇다면 등산을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1. 새벽 시간대를 추천합니다.

저는 등산 다이어트를 할때 보통 아침 일찍 일어나서 1~2시간 정도 동네 낮은 산을 타고 옵니다.

왜냐 낮에 가면 얼굴 타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침에 타고 하루를 시작하면 정말 기분이 상쾌하다는 !! 

매일 아침 등산만 해주셔도 살은 충분히 빠지겠지만..

오후에 저녁 드시고 가벼운 워킹 혹은 파워워킹 해주시면 다이어트 효과 두배!!^^

2. 등산 영양 보충

운동 하고 살찔까봐 아무것도 안드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근력 운동 후에는 적당한 보충을 해줘야 근육이 발달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단백질 위주로 소량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두유, 우유, 바나나 등을 먹어주시면 좋습니다.

등산 중간중간에도 이런것들 섭취해주시면 좋구요.

3. 운동 스트레칭은 필수 

갑자기 운동을 하게 되면 근육 관절에  무리가 있으니 스트레칭 해주세요

관절도 풀어주시구요

그리고 하산(?) 후에도 종아리 다리 부분 맛사지 해주시는게 중요해요

우리는 각선미에 목숨거는 여자들이니까욬ㅋㅋㅋ

4. 준비물은 편한 등산화나 워킹화면 충분 

이렇게 요란한 등산 장비는 필요 없습니다.

우리는 히말라야 정복하러 가는게 아니니까..

<사진은 몽벨에서 퍼왔어용>

미끄러지지 않고 산을 좀더 오를 있는 등산화나 워킹화만 준비해 주시면 되요

좀더 준비하고 싶은 분들은 배출이 잘되는 운동복/등산복 정도 입어주시면 완벽합니다

저는 신발에는 투자하는 편이라 (무지 외반증이 있어서 -_-)

몽벨 매장에 가서 조언을 듣고 등산화를 골라왔답니다

요즘 게을러져서 운동을 소홀히 했는데

내일 아침부터 다시 등산하러 가야겠습니다

여름 몸짱으로 거듭나시길 바라면서 이만 ^^


매일 새로운 것을 창조한다, tvN 오페라스타

매일 새로운 것을 창조한다, tvN 오페라스타

 

오페라의 기원

 

오페라는 한마디로 종합예술입니다. 음악, 연극, 미술, 조명, 의상 무엇 하나 예술적 가치가 있는 것은 빠지지 않고 복합되어져야 하나의 완성된 오페라가 되게 됩니다. 17세기경 이태리에서 처음 탄생한 오페라는 오늘날 이태리를 클래식 음악의 본산으로 만든 주인공이였습니다. 성악한다는 친구들이 유학 가는 곳은 무조건 이태리니깐요. 우스개 소리로 수상도시로 유명한 이태리 베네치아에는 곤도라(베네치아의 교통수단인 ) 뱃사공이 유학생보다 노래를 잘한다라는 이야기도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이태리서 탄생한 오페라는 유럽을 물론 전세계적으로 오늘날에 까지 가장 고급스러운 문화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오페라가 종합예술인 것은 알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일반인들은 쉽게 접할 수가 없는 문화였지요. 사실, 찾아보면 예술의 극장이나 세종문화회관 같은 곳에서는 오페라 공연이 열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뜻 가벼운 마음으로 접할 있는 그런 공연은 아니었습니다.

 

그런 오페라가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사람들에게 다가 있는 기회가 제공 되었습니다^^. 바로 tvN에서 방송됐던 오페라스타란 프로그램인데요

평소에 오페라에 대해서 관심은 많았지만 막상 오페라스타란 프로그램이 생긴다라는 말을 듣고 과연 어럽고 생소하기만 오페라가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갈 있을까란 의구심이 많았습니다. 괜시리 오디션프로그램 하나 만들어서 망하는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고요. 그런데 프로그램을 기획한 곳이 tvN이라는 것을 알고는 어느 정도 기대도 해보았습니다. 남녀탐구생활, 화성인바이러스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대히트를 tvN이라고 생각하니 왠지 믿음이 가더군요.

 

막상 오페라스타가 시작이 되고 나서 뚜껑을 열어보니 성과는 놀라웠습니다.

번째로 아무리 가수 출신이지만 성악하고는 발성법 자체가 다른데 소화를 할까 약간 우려도 있었지만 테이, jk김동욱, 임정희 등의 가수들이 너무도 부르는것을 보고 깜짝 놀랬지요.

이야~!!! 이렇게도 오페라가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올 있는 것이구나란 느낌을 팍팍 받았습니다.

마치 이태리에서 처음 오페라라는 것이 생기고 400년이 넘도록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있듯이 오페라 스타가 대한민국의 문화 수준을 단계 끌어 올리는 프로그램이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으로 tvN 요즘 CJ 광고처럼 생각을 즐겨 하는 방송국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새로운 것은 누구나 말로는 쉽게 하지만 실천하기는 매우 어려운 일이죠. 과연, 이렇게 생각도 잘하고 도전도 잘하고 중요한 성공도 이루어 내는 요인이 과연 무엇일까가 궁금한 거죠.

 

CJ 이미경 부회장

 

검색을 해봤더니 CJ 이미경 부회장이 tvN 속해있는 CJ E&M 총괄 지휘한다고 합니다. CJ 이미경 부회장이 문화트랜드를 앞서가는 뛰어난 안목을 갖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CJ 이미경 부회장은 CJ 이재현 회장의 누나이고 삼성의 창업자인 이병철 회장의 손녀 이시네요. 위계상으로 따지면 삼성 집안의 가장 형님(?) 되십니다. ㅎㅎ

 

탄생한지 40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가장 훌륭한 종합예술 장르의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오페라처럼, 오페라스타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정석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깊고 넓은 문화를 접할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네요.

 

자칫 너무도 재미 중심으로 흐를 있었던 요즘의 오디션프로그램에서 확실한 차별화와 원칙을 내세우며 승승장구한 오페라스타가 내년에는 시즌2 다시 찾아 온다니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1 2 3 4 5